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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시설관리공단, ‘2024 고객모니터요원’ 위촉 및 간담회 개최

고객모니터요원 8명 중 4명 참석, 위촉장 수여 및 활동계획 논의
다양한 연령대의 모니터요원,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중요한 역할 기대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9일, 공단 2층 이사장실에서 ‘2024년 고객모니터요원 위촉 및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공단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현장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공단 고객모니터요원 총 8명 중 4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위촉장 수여식, 공단 현황 소개, 2023년 고객모니터제도 운영실적 보고, 2024년 활동계획(안) 논의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서로의 의견과 애로사항을 솔직하게 나누며,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단 고객모니터요원은 만 20세 이상의 시민 중 공단 운영시설 또는 사업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인물을 공개 모집하여 선정된다. 이들은 공단의 시설 및 사업 운영 전반에 대해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문제점 발굴 및 개선 방안을 모색하여 피드백을 제공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위촉된 모니터요원들은 2025년 12월 31일까지 활동할 예정이며,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요원들이 참여하여 다각적인 관점에서 고객 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그간 시설 운영 전반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기반을 마련하는 데 기여해 준 모든 고객모니터요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열린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정성우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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