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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터카 G car,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서비스 개선 나서

산학협력 프로젝트 통해 미래 고객의 니즈 파악, 서비스 혁신 가속화

 

롯데렌터카 G car가 대학생들과 함께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이를 통해 얻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9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렌터카 G car의 브랜드 변경을 기념해, 주요 대학교 경영학회연합 학생들과 함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전략 및 서비스 개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가 학생들은 롯데렌터카 G car 서비스를 심층 분석하고,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롯데렌터카 G car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팝업스토어를 활용한 IMC 전략, 초보자 이용 편의성 증대 방안 등을 발굴하고, 2025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단순히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것을 넘어, 대학생들에게 실제 기업의 마케팅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롯데렌터카 G car 마케팅본부 허준호 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대학생들의 참신한 시각으로 우리 서비스를 새롭게 바라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롯데렌터카 G car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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