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이 글로벌 임직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다양한 임직원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회사의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9일 HS효성은 기존 인쇄 사보 대신 국·영문 온라인 뉴스레터를 처음으로 발행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글로벌 임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든 회사의 비전, 가치, 주요 소식을 접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임직원 간 소통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HS효성은 지난해 말 진행된 '2025 HS효성 캘린더 사진 공모전'을 통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컬처 투게더 시리즈'와 같은 문화 행사를 통해 임직원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있다.
HS효성 관계자는 "온라인 뉴스레터 발행과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임직원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회사의 가치를 공유하며, 나아가 HS효성만의 독자적인 기업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