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가 3월 2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위시드림(WE:SH DREAM)’을 실시한다.
4일 국민카드에 따르면 2023년부터 이어온 위시드림 캠페인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대상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다. 국민카드의 대표 상품 ‘위시 카드’의 슬로건인 ‘We Wish you happiness’의 의미를 담아,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국민카드 임직원들은 3월 한달 동안 걷기기부 플랫폼 ‘빅워크’를 활용해 걸음을 기부하게 되며,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 보를 달성하면, 소원성취 후원금이 조성된다. 조성된 후원금은 어린이날이 있는 5월, 전국 지역아동센터 소속 555명의 아동들에게 선물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된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단순한 기부활동을 넘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실천하며 나눔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뜻깊은 프로젝트로, 지금까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757명에게 소원 선물을 전달한 바 있다.
국민카드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전 임직원이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건강한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고, ‘걷기 기부’를 통한 저탄소 생활을 실천할 계획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아이들의 소원이 꼭 이뤄질 수 있도록 전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일상 속 작은 걸음이 모여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되기 바라며, 돌봄과 상생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