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 (목)

  • 맑음동두천 3.7℃
  • 흐림강릉 8.7℃
기상청 제공

코카-콜라사, 제로 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 출시

상쾌한 라임향·형광 그린 컬러 적용…5종 라인업 완성으로 스포츠음료 경쟁력 강화

 

코카-콜라사가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 B3)을 함유해 수분 보충과 함께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상쾌한 라임향과 형광 그린 컬러를 적용해 시각적으로도 활기와 산뜻함을 강조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은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스포츠음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 자회사인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따라 파워에이드는 ‘마운틴 블라스트’, ‘제로’, ‘퍼플 스톰’, ‘스칼렛 스톰’에 이어 총 5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 경기신문 = 박희상 수습기자 ]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