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언더웨어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F코튼’ 라인을 출시하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을 선보였다.
4일 미스토코리아는 휠라 언더웨어의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인 ‘F코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휠라의 시그니처 컬러와 헤리티지를 담은 F박스 로고를 사용해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스타일로 완성됐다.
레드, 오렌지, 그린,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총 6가지 강렬한 컬러 팔레트로 구성됐으며, 소비자의 다양한 체형과 취향에 맞춰 여러 디자인으로 전개된다.
여성 브라 제품은 ▲볼륨을 살려주는 ‘F코튼 볼륨 브라’ ▲편안하고 안정적인 U자형의 ‘F코튼 스쿱넥 브라’ ▲브라렛 형태의 ‘F코튼 트라이앵글 브라’ ▲후크 없는 편안한 착용감의 ‘F코튼 백리스 브라’ ▲어깨끈 탈부착이 가능한 ‘F코튼 반도 브라’ 등 총 5종이다.
브라 외에도 햄팬티, 보이쇼츠, 비키니 팬티, 패드 내장 나시탑, 배색 포인트 탱크탑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마련해 취향에 맞게 조합할 수 있다. 남성 라인은 ▲베이직한 ‘F코튼 드로즈’ ▲삼각 드로즈 ▲슬림핏 트렁크로 구성돼 커플 언더웨어로도 적합하다.
이번 라인업은 면 모달 혼방의 면 모달 스판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휠라의 브랜드 감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하는 제품이다.
휠라 언더웨어 ‘F코튼’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휠라 언더웨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무신사, 29CM,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미스토코리아 관계자는 “F코튼 라인은 휠라 브랜드의 이탈리안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출시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갖춘 이번 신제품으로 평범한 스타일 속 자신만의 언더웨어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