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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수해 피해 고객에 무상 긴급 서비스 지원

렌탈 제품 침수 시 무상 수리 및 교환
당진에 현장 거점 마련…방문 점검도 진행

 

코웨이가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해 무상 A/S, 제품 교환, 렌탈료 감면 등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고, 충남 당진에 현장 거점을 마련해 피해 가구 점검에 나선다.

 

22일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최근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해 렌탈 제품 무상 A/S와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폭우로 피해를 입은 코웨이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수리가 가능한 경우에는 무상 A/S를, 완전 침수되거나 파손·유실된 제품은 무상으로 교환할 방침이다. 또한 제품을 사용할 수 없었던 기간에 대해서는 해당 기간만큼 렌탈료를 감면해 고객 불편을 줄일 계획이다.

 

현장 지원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충남 당진시 읍내동 당진어시장에 수해 피해 지역 서비스 거점을 마련하고, 서비스매니저가 피해 가구를 직접 방문해 제품 점검 및 복구를 도울 예정이다.

 

피해 고객은 코웨이 고객센터를 통해 피해 내용을 접수하면, 인근 지역의 서비스팀이 현장을 찾아 긴급 복구를 지원하게 된다. 코웨이는 수해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각 지역의 대응 인력을 중심으로 신속한 조치를 이어갈 계획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폭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신속하고 체계적인 복구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3월 발생한 산불 피해 지역에서도 긴급 복구를 지원했으며, 태풍·호우 등 자연재해 발생 시마다 무상 서비스 및 복구 활동을 적극 펼쳐왔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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