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이 무더운 여름철 특별 할인 행사로 고객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한다.
SSG닷컴은 오는 7일까지 4일간 '쇼핑 익스프레스' 여름철 행사를 열고 패션·뷰티·가전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유명 패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나이키·아디다스·배럴·아레나 등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구찌·생로랑·몽블랑 등 명품 선글라스 50여종은 최대 70% 할인한다. 봉제선 없는 속옷 브랜드 감탄브라는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제공하는 쓱닷컴 단독 혜택도 있다.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향수 6종과 핸드크림 구매 시 캔버스 토트백·마그넷 핀 세트·파우치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삼성·LG·위닉스 등 인기 브랜드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행사도 연다. 에어컨·제습기·냉장고 등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해준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매일 할인쿠폰 2종을 선착순 발급할 계획이다. 신세계몰 및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8% 할인(7만원 이상 구매 시)되는 장바구니쿠폰과 7% 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되는 상품쿠폰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7%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양광모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파트장은 "여름철 실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쓱닷컴에서 믿고 사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