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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의눈'도 제로로 즐긴다…제로 칼로리로 더 가볍고 상쾌하게

2022년부터 연간 100억원 이상 판매
제로 칼로리 500ml PET 신제품 출시

 

'솔의눈'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더욱 가볍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6일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음료 ‘솔의눈 제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솔의눈 제로는 지난 1995년 출시된 '솔의눈'의 신제품으로 30년만에 제로 칼로리 음료로 출시된다. 이는 일상 생활에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과 동시에 기존 솔의눈 애호가들의 솔의눈 제로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에 부응하고자 탄생했다. 
 
솔의눈 제로는 기존 솔의눈의 스위스산 솔싹추출물이 함유돼 마시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상쾌한 솔향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상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숲속의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하단에 솔잎을 표현한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으며, 다람쥐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새로움을 더했다. 제품 라벨 상단과 페트병 뚜껑을 검은색으로 차별화해 제로 칼로리 음료임을 강조하고자 했다.
 
솔의눈 제로는 500ml PET 제품으로만 출시될 예정이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솔의눈 제로'에 대한 지속적인 출시 요청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이번 제품 발매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의 솔의눈은 1995년 출시돼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음료 브랜드로, 2022년 500ml 대용량 PET 제품을 선보인 후 매년 100억 원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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