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이 내년도 최상위 멤버스 등급신설을 앞두고 사전 체험형 캠페인을 전개한다.
정관장은 10월 31일까지 ‘다이아몬드 프리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정관장은 2007년부터 멤버스 제도를 운영해 왔으며, 고객은 매장과 온라인몰 ‘정몰’에서 제품 구매 시 포인트 적립, 생일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
새로 신설되는 ‘다이아몬드’ 등급은 기존 ‘패밀리·실버·골드·로얄골드’에 이어 최상위에 위치하며, 연간 20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부여된다.
정관장 제품을 5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내년 누적 구매액 1500만 원 이상을 충족한 고객 가운데 응모 및 마케팅 동의를 완료하고 정상 구매로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선정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와 함께 프리미엄 제품 샘플 체험권, 정관장 스포츠단 VIP 초청권 등이 제공된다.
캠페인 참여는 정관장 공식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응모권을 다운로드한 뒤 매장에 등록하고, SMS·SNS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최대 14개월간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내년에는 다이아몬드 등급 도입과 함께 기존 멤버스 제도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