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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란도 C, 세계적 휴양지서 빛나다

쌍용차, 스페인서 해외시장 진출 위한 대규모 시승회
관계자 “친환경 소형 SUV 재탄생… 세계시장 도전장”

 

쌍용자동차가 코란도(Korando) C의 본격적인 해외시장 런칭에 앞서 대대적인 현지 신차 붐 조성에 나섰다.

쌍용자동차는 20일부터 24일까지 스페인에서 코란도 C의 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유럽 등 주요국 자동차 전문기자단 및 대리점 관계자 등 200여 명을 초청해 대규모 현지 시승회를 개최했다.

세계적인 휴양지로 이름난 스페인 동부의 팔마 데 마요르카(Palma de Mallorca)에서 4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프랑스, 독일, 영국, 이태리, 스페인 등 유럽 국가 외에도 러시아, 호주, 남아공 등 주요 19개국 자동차 전문기자 120여명을 포함해 대리점 관계자 80여명도 함께 참여해 신차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특히 쌍용차는 이번 시승코스로 유럽 최고 휴양지인 솔레르(Soller) 지역의 산악도로는 물론 빼어난 풍광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드라이빙 명소로 손꼽히는 데이아(Deia)와 발데모사(Valldemosa) 지역의 해안도로 등 다양한 코스를 마련해 코란도 C의 안락하고 뛰어난 주행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시승행사에 참가한 해외기자단들이 코란도 C의 탁월한 승차감과 정숙성, 안전을 위한 다양한 사양 구성 및 여유로운 실내 공간 등이 인상적이었고, 실용적인 소비자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평가했다”고 전했다.

글로벌 전략차종인 코란도 C의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앞두고 실시한 이번 행사는 차량 소개 및 시승기회 제공 등 체험활동과 함께 각국별 대리점과 자동차 전문기자단과의 간담회 활동 지원 등 현지 신차 붐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쌍용차는 시승행사를 시작으로 다음달부터 스페인 등 유럽지역의 주요국 별 프레스 런칭 행사와 함께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등 중남미 지역의 모터쇼 출품 등 본격적인 신차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유일 공동관리인은 “한국 최장수 브랜드로써 SUV의 대중화를 이끌어 온 코란도가 한국 시장을 넘어 세계 탑 클래스 수준의 친환경 소형 SUV로 재탄생, 세계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며 “코란도 C의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판매 물량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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