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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차별화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최선”

쌍용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 신년 간담회·결의대회
‘리멤버서비스’ 더욱 강화… 자동차 업계 1위 목표

 

쌍용자동차는 11일부터 법인사업소, 서비스프라자, 지정전문공장, 부품대리점 등 500여 서비스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신년 간담회 및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 간담회 및 결의대회는 11일 법인사업소 45개소를 시작으로 16일 서비스프라자 250 개소, 20일 지정전문공장 25개소, 22일 부품대리점 188개소 등 서비스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대전 정비연수원에서 실시한다.

특히 11일 법인사업소를 대상으로 열린 신년 간담회는 국내영업본부 하관봉 부사장을 비롯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2010년 우수 서비스 네트워크 사업장 시상식과 함께 2011년 서비스 목표 달성 및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CSI) 자동차 업계 1위를 기필코 달성하자는 목표를 세웠다.

이날 결의대회에서 하관봉 부사장은 “회사 정상화 및 고객 접점인 최일선에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주신 법인사무소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쌍용자동차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자동차 서비스 만족도(CSI) 조사 결과 지난 2009년 780점에서 2010년 804점으로 크게 향상돼 업계 3위를 차지했으나 이에 만족하지 않고 올해에는 업계 1위를 목표로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브랜드인 ‘리멤버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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