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체신청은 11일 본청 3층 대강당에서 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경인체신청 CS(Customer Satisfation: 고객만족)비전 및 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했다.
참석자들은 이날 ‘CS new 리더 경인체신청’을 CS비전으로 걸고 전 직원이 함께하는 고객만족경영 분위기 조성을 통해 CS분야에서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또 전사적인 고객만족 실천을 위해 ‘함께해요 스마일 CS’라는 슬로건을 선포하고 창구직원에서부터 우체국장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고객만족실천을 통해 1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명성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슬로건 선포식에 이어 총괄국장대표와 창구·집배 CS강사 대표들의 고객만족 실천 결의문 낭독을 통해 실천의지를 다졌다.
권문홍 경인체신청장은 “고객만족은 앞에 서있는 한두 명의 노력으로는 이룰 수 없다”며 “1만1천명의 체신청 전 직원이 함께하는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체감서비스품질의 향상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