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는 공원에서 발생하는 각종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365 공원 기동처리반’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365 공원 기동처리반’은 평일은 물론 토·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시내 각 공원에서 발생하는 각종 사건, 사고와 민원을 접수, 신속하게 처리하게 된다.
수원시내 45개 공원을 관리하는 공원사업소는 이를 위해 별도의 신고전화(031-228-4191)를 개설하고 매주 토·일요일과 공휴일 직원들을 교대로 당직근무하도록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365 공원 기동처리반’이 운영되면 공원 이용객이 많은 주말과 공휴일에도 각종 민원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어 공원이용객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