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인천도시공사에 따르면 사전 청약에서 2.7대 1의 경쟁률로 당첨된 청약자들은 다음달로 예정된 본청약 일정까지 각종 기획 행사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해 구월 아시아드 선추촌의 활성화를 기하기로 했다.
이같은 계획아래 인천도시공사는 오는 5월초 남동구 구월동 소재 시티은행에서 대규모 분양 설명회를 개최해 사업의 진행 현황과 청약 전략에 대해 상세한 소개 시간을 갖고 기념품을 전달한다.
또, 분양 임박해서는 참여를 원하는 사전 청약자들이 사업현장을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해 주택 평면, 자재 등을 살펴보고 품평을 하는 현장 활동 행사를 벌일 계획이며, 모델하우스 개관 기념식에 가능한 많은 사전예약 당첨자를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공사 관계자는 “사전예약 당첨자는 우리 공사의 제품을 선택한 고객인 만큼 예우에 최선을 다하고 다방면으로 소통할 것”이라며 “지난 3월말 열렸던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기공식에 사전 청약자를 초청해 발파행사에 참여토록 하고 수시로 인사장을 보내 관심을 환기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도시공사는 최근 소비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정확한 분양 정보 제공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 홈페이지(www.wellcounty.co.kr/guwol) 일부를 오픈하고 단계적으로 분양 컨텐츠를 보강해 나갈 계획이며, 모델하우스는 오는 5월 중순께 남동구 구월동 남동경찰서 아래 사업현장에서 문을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