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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구, 행정서비스 친절도 ‘우수’

이행실태 자체 점검서 주민들로부터 높은 평가

인천 중구는 행정서비스 이행실태 대민친절도 자체 점검에서 전체적으로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민 친절 점검은 지난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3주에 걸쳐 본청, 출장소, 보건소, 동주민센터, 문화회관 등 총 38개 부서를 대상으로 근무 자세를 비롯한 업무태도와 업무환경 등 부서별로 실시했다.

점검 결과 구의 방문친절도 서비스 수준과 직원들의 용모 및 복장, 명찰패용, 청결상태 등 근무환경에서 주민들로 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부서별 평가에서는 위생과가 최우수, 주민복지과와 민원여권과 등이 우수부서로 각각 선정됐다.

구 관계자는 “이번 점검 결과를 면밀히 분석해 고객 중심의 행정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고 주민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자료로 활용해 전 직원이 대민친절 행정서비스를 제고하는 계기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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