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용보증재단은 25일까지 고객 서비스 제고와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임·직원 CS집합교육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CS교육은 지난 6월 실시한 2013년 1차 전화친절도 조사 및 영업점 현장 방문모니터링 결과분석에 따른 개선점을 파악하고, CS부진 직원에 대한 집중 교육을 통해 CS마인드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외부 CS전문가를 초청,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하이퍼포머 되기 과정 ▲1차 조사결과 피드백 ▲셀프리더십을 통한 관점 변화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 ▲현장적용 고객응대 스킬 등을 교육한다.
전문순 경기신보 이사장은 “고객감동 1등 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직원들의 CS마인드 제고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상시 CS모니터링 시스템 구축과 지속적인 전 직원 CS교육을 통해 어려운 도내 중소기업·소상공인에게 자금지원과 친절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