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용보증재단은 30일 재단 대회의실에서 지역본부·실·부·점 CS리더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CS지도자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점 뿐만 아니라 각 본점부서와 지역본부별로 구성된 기존 CS리더들을 해당 부서 및 지점 CS지도자로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2013년 CS모니터링 결과 중간점검 ▲고객만족도 조사시 방문 모니터링 면접원의 재단리뷰 공유 ▲CS 개선 방안 도출을 위한 CS지도자 논의 ▲개선방안 도출 및 전사적 개선노력 결의 대회순으로 진행됐다.
전문순 이사장은 “재단 임직원은 고객의 희망을 보증하는 행복파트너가 되기 위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 처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