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한국NI)는 중소기업청과 함께 취업연계 LabVIEW 프로그래밍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는 컴퓨터 기반의 Test, Measurement, Automation, Control 및 Design 분야의 선두 주자로, 프로그래밍 언어 LabVIEW 및 1천가지 이상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며, 전세계 40여개의 지사에 7천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이다.
이번에 선발하는 취업연계 LabVIEW 프로그래밍 전문과 과정은 2회에 걸쳐 교육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1인 기준 1천600만원 상당의 기술 교육이 중소기업청 지원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자동차와 반도체, 디스플레이, 로봇, 항공, 국방, 디자인 분야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는 그래픽기반 개발 소프트웨어인 LabVIEW 및 NI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또 업무 현장 경험과 취업연계 프로그램 진행(취업특강, 이력서 클리닉, 모의 면접 등) 및 취업 멘토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전자전기, 기계, 제어, 물리 등 이공대 계열 학사 및 석사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14년 8월, 2015년 2월) 및 졸업 후 3년 이내 미취업자이며, 대학원 진학 예정자는 제외된다.
서류 마감은 다음달 4일까지며, 서류 합격자에게 면접일정을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서류 제출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iedu.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전승표기자 sp4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