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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스마트 사이니지’ 시장 확대…디스트릭트와 파트너십 강화

 

삼성전자가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은 ‘초대형 파도’를 선보인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디스트릭트(d’strict)’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스트릭트는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로, 지난 5월 서울 삼성동 SM타운 외벽에 설치된약1천620㎡ 규모의 초대형 삼성 LED 사이니지를 통해 입체적 파도 영상을 선보여 국내외에서 관심을 끈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삼성전자는 스마트 사이니지에 활용할 콘텐츠를 디스트릭트와 함께 맞춤형 콘텐츠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성호 디스트릭트 대표이사는 “삼성전자와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대중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전세계에 이색적 미디어 경험을 선사하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디스트릭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삼성 사이니지가 정보 전달 뿐만 아니라 미디어 아트 플랫폼으로서의 역할까지 하게 됐다”며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력에 콘텐츠 경쟁력을 더해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스크린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뉴욕 타임스스퀘어, 밀라노 두오모 성당 등 전 세계적으로 명소에 설치된 삼성 LED 사이니지를 통해 공동 개발한 새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경기신문 = 방기열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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