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부평편입학원이 이과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편입수학 수준별 수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비김영에 따르면 최근 수험생들의 이과편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연계열의 경우 의·약대 이동으로 결원이 다수 발생해 매년 이과편입 모집인원이 증가하고 있고 편입수학과 편입영어 두 과목만 학습하면 되기 때문에 준비 과목이 간편하다는 이유에서다.
또한 2020년도 54개 대학 편입학 경쟁률을 보면 인문계열은 19.2:1, 자연계열은 13.4:1의 경쟁률로 인문계 대비 자연계 편입 경쟁이 더 수월함이 확인된다.
이번 부평편입학원의 편입수학 수준별 수업은 주3일반과 주2일반으로 나눠서 진행되고, 편입영어는 아침, 오전, 재학생전문반에서 선택하면 된다.
주3일반은 미분 집중반으로 보다 많은 테스트를 통해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어 편입수학을 처음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주2일반은 미분반으로 미분정리와 핵심문제를 위주로 수업이 진행된다.
부평편입학원은 또 3월부터 편입수학을 시작하는 모든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고등학교 전 과정 수학 복습 동영상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부평편입학원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올바른 공부 습관을 위해 부평편입학원 전반에서 당일 복습과 초밀착관리가 가능한 집중몰입반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며 “집중몰입반은 수업 후 철저한 복습과 집중 몰입시간, 진도와 상황에 맞는 교수님 직접 출제 문제와 자료, 학생 상황 별 집중몰입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이성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