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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포크 슈드레서’ 출시…에어워시·UV 기술로 탈취·건조·살균 효과

 

삼성전자의 신발관리기 신제품이자 비스포크 디자인을 도입한 ‘비스포크 슈드레서’가 27일 시장에 출시됐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의류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으로, 에어드레서의 핵심기술인 ‘에어워시’와 UV(Ultra Violet, 자외선) 기술을 적용했다.

 

삼성전자가 국내 소비자 대상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신발 관리 시 가장 큰 고민은 탈취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슈드레서 전용 액세서리인 ‘제트슈트리’를 적용해 운동화·부츠 등 다양한 신발을 편리하게 거치가 가능토록 했다.

 

또 기기 작동 시 거치된 신발 내 세세한 부분까지 에어워시 기능이 적용토록 해 냄새 입자를 털어내는 효과를 높였다.

 

더불어 제품 내 ‘UV 냄새분해필터’가 냄새 입자를 분해시켜 땀 냄새를 유발하는 이소발레릭산(Isovaleric-acid), 발 냄새를 유발하는 부탄디온(2.3-Butanedione) 등 5가지 냄새 유발 물질을 95% 가량 제거가 가능하다고 삼성전자는 강조했다.

 

이외 사람 체온과 비슷한 40℃ 이하 온도로 건조하는 ‘저온 섬세 건조 히트펌프’, 유해 바이러스·세균을 제거하는 ‘제논(Xenon) UVC 램프’ 등 관련 기술을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신제품에 도어 패널 별도 구매·교체 및 고장시 무상 부품 수리·교체를 해주는 평생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은 코타 화이트, 코타 차콜, 글램 그리너리, 글램 썬 옐로우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99만9000원~109만9000 원에 책정됐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매일 신는 신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신발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슈드레서를 도입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한층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현지용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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