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하늘과 짙푸른 바다가 그립지만 아직 바닷물에 발을 담그기엔 그 차가움을 견디기 어려운 계절이다.
웹투어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최저가 라이브’에서 오는 18일(월) 저녁 8시에서 9시까지 강릉 탑스텐 호텔 숙식과 금진온천 2인 이용을 더한 패키지 상품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최저가 라이브’는 지난 7일부터 시작된 2022년 대한민국 숙박대전과 함께 진행되는 상품으로 7만원 초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쿠폰을 사용하면 호텔 탑스텐 객실과 금진온천 2인 이용권을 정상가에서 최대 8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강릉 금진항 인근 언덕 위에 위치한 호텔 탑스텐은 가족, 연인과 함께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힐링 스테이케이션'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다. 특히 식음료(F&B) 서비스는 특1급 호텔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수영장, 유아풀 등 물놀이 시설과 대규모 VR존, 스크린 골프 등 부대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호텔 탑스텐은 금진해변과 옥계해변의 송림, 바닷가 트래킹 코스 '부채길'과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헌화로'가 호텔과 바로 인접해 있어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 여행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최저가 라이브에 포함된 금진온천의 온천수는 물의 효능과 효과를 연구학회 및 검사기관으로부터 최고의 수질로 인정받았으며, 10가지 풍부한 미네랄과 셀레늄, 바나듐 등 미네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약용 온천이다. 특히 아토피 피부염의 획기적 완화·억제 효과가 입증돼 아토피 억제 특허도 취득했다.
웹투어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고객 10명에게는 바다전망 객실 업그레이드, 5명에게는 슈퍼 주니어 스위트로 추첨을 통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웹투어 관계자는 "숙박대전 3만원 쿠폰에 더해 카카오페이 결제 시 1만원 할인도 동시 진행하는 등 역대급 할인혜택으로 준비했다"며 "호텔 탑스텐 외에도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을 통해 국내 호텔의 최대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니 이번 할인 기회를 꼭 챙겨 혜택을 받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양희석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