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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서비스 한달간 중단?

고객 불만· 혼선 '빗발'..."공지 오류" 실수

 

LG유플러스가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면서 5월 말에서 6월 말까지 한달 이상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공지해 고객들의 혼란과 불편을 초래했다.

 

30일 경기신문 취재 결과, LG유플러스는 지난 28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고객들의 접속 오류가 발생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공지를 통해 서비스 중단 기간을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앱 사용이 일시 중단된다”고 알렸다.

 

이에 대해 고객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고객센터 앱을 통해 요금제를 변경하거나 사용·잔여 이용량 확인, 요금 납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불편을 겪었다"고 주장했다.

 

또 "국내 3대 통신사 중 하나인 LG유플러스의 고객센터 앱이 한 달 동안 접속이 안된다는 사실이 도무지 이해되지 않는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LG유플러스는 "실수로 고객센터 앱 이용 불가 기간을 잘못 표기해 공지한 것으로 파악됐다”며 “이틀만에 업데이트 작업이 마무리돼 현재 정상 접속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도 모바일에서 접속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대해 LG유플러스는 “공식 홈페이지 도메인을 co.kr에서 .com으로 변경하는 과정에서 일부 오류가 발생해  수정했다"고 설명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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