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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도시공사, '무장애 상담 대응 시스템' 구축

용인도시공사는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 무장애 상담 대응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9일 밝혔다.

 

이를 위해 공사는 최근 인터넷망 통신장애로 고객 상담전화 연결이 안 되는 불편사항을 겪은 공사는 외부 환경 변화에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근본적인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그 결과 통신장애 발생 시 다른 통신망을 즉각 사용할 수 있도록 이중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덧붙였다.

 

최찬용 사장은 “추운 겨울철 시스템 오류는 이용 고객에 피해를 줄 우려가 있는 만큼 통신장애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라며“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코로나 같은 전염병이 확산할 때에도 자택에서 상담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비하는 등 이용 고객의 불편 해소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 경기신문 = 최정용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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