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수원보훈요양원은 지난 17일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와 CS 직원교육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직원교육은 수원보훈요양원 종사자 50명을 대상으로 고객 불만을 발생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오류 해소, 직장생활과 인간관계에 대한 교육 등이 진행됐다.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윈(DA-Win)서비스는 교보생명의 CS 고객만족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는 직원교육 프로그램이다.
보훈복지의료공단은 지난 5월 3일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와 고객만족(CS) 서비스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문강사를 통해 교육을 제공받고 있다.
김정면 수원보훈요양원 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CS 중심문화를 확산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드는 데 많은 도움이 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나규항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