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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 본격화...'데이코' 매장 확대

빌트인 냉장고, 와인 셀러, 쿠킹 가전 등 선봬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 매장을 확대하며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삼성전자는 주요 백화점 및 수입 가구 브랜드 쇼룸에 '데이코' 제품 전시·판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데이코는 1948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미국의 대표적 럭셔리 가전 브랜드로, 주방가구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트루 빌트인(True Built-in)'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삼성전자는 2016년 데이코를 인수해 한국 시장에 진출시켰다.


데이코 매장은 오는 2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 등 주요 백화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나인원 한남, 용평리조트 아폴리스 콘도, 서울숲 아크로포레스트, 래미안 리더스원, 래미안 원베일리 등 프리미엄 주상복합 아파트와 리조트 등 B2B 시장에서도 데이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B2B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입어 브랜드 전시 공간을 확대하고, B2C 시장 공략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B2B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입어 이제 B2C 시장 공략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B2B와 B2C 전 사업 영역을 아우르며 '데이코'와 '삼성전자'의 연계를 강화하여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일 전략이다.


프리미엄 B2C 시장 공략을 위해 삼성전자는 빌트인 냉장고, 와인 셀러, 쿠킹 가전 등 다양한 데이코 제품을 앞세울 예정이다.

 

특히, 빌트인 냉장고는 최고급 메탈로 제작된 독보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정온성, 와인 셀러는 깊고 고요한 와인 숙성 환경을 제공하며, 쿠킹 가전은 듀얼 컨벡션과 스팀 기능, LCD 디스플레이, 후드 자동 온오프 기능 등을 탑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데이코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가전 경험을 더욱 많은 고객들과 폭넓게 공유하고자 전시 공간을 확대하게 됐다"며 "럭셔리 빌트인 가전 시장에서 보다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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