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 장식품, 선물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트리부터 선물까지, 크리스마스 준비는 쿠팡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트리/소품 세일’ 기획전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조명 등 성탄절 집 꾸미기에 필수적인 품목 2000여 개를 선보인다. 특히, 쿠팡이 직접 수입한 트리 세트, 장식품 등을 특가로 판매하며, 무장식 트리, 세트 트리, 오너먼트, 가랜드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5일까지 진행되는 ‘메리 푸드 세일’ 기획전에서는 캔디, 쿠키 등 크리스마스 간식과 함께 파스타, 간식, 초콜릿, 음료 등 홈파티를 위한 다양한 식재료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크리스마스 맞이하세요!
쿠팡은 와우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주 달라지는 핫딜 상품을 통해 더욱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격대별 선물 추천 코너를 마련하여 선물 선택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단체 선물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성탄절 준비를 마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쿠팡에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들로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