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정수기 기업 코웨이가 16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브랜드 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코웨이는 종합 35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코웨이의 지속적인 성장은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온 결과이다. 특히, '아이콘 시리즈' 정수기는 출시 3년 만에 100만 대 판매를 돌파하며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또한, 스마트 매트리스 브랜드 '비렉스'를 론칭하며 슬립 케어 시장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