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이 2025년 새해를 맞이해 미국 상장지수펀드(ETF) 투자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와 세미나를 진행한다.
6일 미래에셋자산운용에 따르면 ‘TIGER 미국대표지수 ETF’에 대한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0명에게 맥북부터 마이크로서피스, 에어팟 프로2, 디즈니플러스 구독권 등 다양한 미국 기업의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한 해 동안 TIGER 미국대표지수 ETF에 대한 개인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 특히 최근 연말정산 등을 앞두고 퇴직연금계좌, ISA 등 연금계좌에서 TIGER 미국대표지수 ETF 매수세가 두드러지면서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TIGER 미국S&P500 ETF’는 지난해 국내 전체 ETF 중 개인 누적 순매수 규모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미래에셋자산운용은 6일 오후 6시 TIGER ETF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타이거’에서 ‘미국 투자 ETF’를 주제로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 김수정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부문 콘텐츠전략팀장이 2025년 미국 증시를 전망하고 주목할만한 TIGER 미국 투자 ETF들을 소개한다.
성태경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부문 대표는 “TIGER 미국 투자 ETF에 대한 많은 투자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올해도 TIGER 미국 투자 ETF를 통해 다양한 투자 기회를 모색하고 성공적인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