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영국의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을 입점시키고, 오는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조 말론 런던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8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와우 회원에게는 10% 캐시적립과 와우카드 결제 시 추가 4% 캐시적립 혜택까지 더해져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 말론 런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조 말론 런던은 1994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로, 고품질 원료와 독창적인 향 조합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센트 레이어링’이라는 자신만의 향을 만들 수 있는 독특한 문화를 선도하며 향수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알럭스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인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을 비롯해 다양한 향수와 바디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향수와 바디 케어 제품을 레이어링해 더욱 풍부한 향을 연출할 수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조 말론 런던의 입점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럭셔리 뷰티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