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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1,000원 파우치 음료' 출시… 나들이 시즌 공략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춘 '1000블랙커피'… 차별화된 파우치 음료도 선봬

 

이마트24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1000블랙커피'를 출시하며 파우치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최근 커피 가격 인상으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저렴한 가격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음료를 찾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마트24는 지난해 3~4월 파우치 음료 매출이 전월 대비 최대 2배 증가한 점을 고려, 올해는 더욱 다양한 종류의 파우치 음료를 선보인다.

 

13일 출시된 '1000블랙커피'는 500ml 대용량에 1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편의점 업계 동일 용량 파우치 음료 대비 40% 이상 저렴하다. 베트남 원두와 콜롬비아산 에스프레소 추출물을 블렌딩하여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이마트24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꿀조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들을 상품화해 '얼배카', '아샷추' 파우치 음료도 출시한다. 스포츠 음료와 배 음료를 섞은 '얼배카'와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아샷추'는 각각 1100원에 판매된다.

 

이마트24는 '1000블랙커피'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앱 회원을 대상으로 500원 금액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종원 이마트24 음용식품팀 MD는 “올해에는 용량은 늘리고, 가격을 대폭 낮춘 초가성비 커피 파우치음료를 선보여 고물가 속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가성비 좋은 파우치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구매가 늘고 있는 만큼, 매년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수습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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