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7 (일)

  • 구름많음동두천 18.7℃
기상청 제공

쿠팡, 가정의 달 맞아 인기 직수입 상품 최대 60퍼센트 할인

완구부터 식품까지 다양한 선물 상품 한자리에… 신규 상품도 대거 선보여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직수입 인기 상품을 최대 60퍼센트 할인하는 ‘가정의 달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족 선물용 완구와 리빙, 식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22일 ‘쿠팡수입 가정의 달 특가 세일’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우선 23일까지는 메가블럭 ‘메가컨스트럭트 포켓몬 칸토 로컬팀’이 2만원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2인 세트’가 6만원대에 판매된다. 브루노의 무선 목어깨 마사지기와 온수찜질기 등 휴대용 리빙 제품도 1만~2만원대에 마련됐다.

 

이어 24일부터 27일까지는 스너글버니의 애착인형 ‘곰돌이 아서’와 보츠랩 스마트 AI 홈 카메라 등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 아이템이 선보인다. 레고 테크닉 덤프트럭, 펀코 토이스토리 피규어 등 인기 완구 제품도 할인가에 제공된다.

 

쿠팡은 한정수량으로 구성된 ‘99특가’ 상품도 운영 중이다. 포테이토 크리스프, 잭링크스 육포, 히말라얀 솔트 감자칩, 호주산 샤브샤브용 소고기 등 수입 식품을 9천 원대 이하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신규 상품도 포함됐다. 드론 입문자를 위한 ‘카트론 X11’과 ‘E88 프로’는 조작이 간편하고 전용 가방이 포함돼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스탠리 텀블러와 쿨러, 미국 유기농 사과 식초, BTS 및 뉴진스 테마 펀코 피규어, 야외용 의자와 캠핑용품 등도 함께 소개된다.

 

쿠팡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수입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글로벌 브랜드와 직접 계약을 맺고 상품을 수입해 ‘쿠팡수입관’을 통해 판매 중이다. 제품은 국내 안전 기준을 통과했으며, 쿠팡이 통관, 검수, 배송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

 

로켓배송이 가능하며, 와우회원은 무료배송과 30일 무료 반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쿠팡수입관은 앱 홈 화면 내 ‘쿠팡수입’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