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미닛(#SINGAMINUTE)’, 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주최·주관하고 틱톡이 후원하는 새로운 개념의 1분 가요제가 시작된다. 최초로 숏 뮤직 경연대회 형식을 도입한 이번 행사는 60초 이내의 숏폼 영상이 주를 이루는 현재 음악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짧지만 강렬한 표현을 담아내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다. 참가자들은 1분 안에 자신을 표현하며, 최고의 창작곡 콘텐츠를 겨루게 된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1월 11일부터 12월 6일까지 지원자 모집이 진행되며, 본격적인 예선 심사를 거쳐 결선 무대는 2025년 2월 중순에 펼쳐질 예정이다. 만 14세 이상 34세 이하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쉽게 신청할 수 있다. 개인 또는 최대 5인으로 구성된 팀으로 지원 가능하며, 참가자는 신청 페이지에 2개의 작품을 틱톡에 업로드하고, 해당 링크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접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예선, 1차 본선, 2차 본선, 결선 무대로 단계적으로 구성된다. 이 과정을 통해 최종 무대 진출자들은 2025년 2월에 싱어미닛 특설 무대에서 결선 무대를 치르며 이 무대는 틱톡 라이브를 통하여 생중계된다. 이번 ’싱어미닛(#SINGAMINUTE)’의 총 상금 규
* '다음에서 보기 : Youtube' 버튼을 클릭하시면 원본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연예계 소식을 책임졌던 KBS '연예가중계'의 스타 리포터인 방송인 김태진이 뉴스인스타와 영상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김태진은 600대 1의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Mnet 공채 9기 VJ로 데뷔해 20년간 '연예가중계'에서 리포터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현재도 꾸준히 방송 중인 김태진은 라디오는 물론 라이브커머스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뉴스인스타의 영상 인터뷰 콘텐츠인 'new人ssul'(뉴인썰)은 담백한 연예계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 제공입니다.
"사실 중학교 때는 목소리가 콤플렉스였어요." 10년 넘게 MBN 인기 프로그램인 '나는 자연인이다'의 목소리를 맡고 있는 배우 정형석이 뉴스인스타와 영상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정형석은 800:1의 경쟁률을 뚫고 2006년 KBS 32기 공채 성우로 데뷔해 광고는 물론 드라마, 영화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형석은 현재도 꾸준히 연기에 도전 중이며, 최근에는 천만 영화 '서울의 봄'에서 8공수여단장 역로 출연하였습니다. 뉴스인스타의 영상 인터뷰 콘텐츠인 'new人ssul'(뉴인썰)은 담백한 연예계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 경기신문 = 이윤경 기자 ]
7월의 연예계 소식을 모아보는 '이슈를 모았슈' 시리즈 시간입니다. 이번달에 연예계에는 어떤 소식이 있었는지 영상으로 만나보아요. 결혼을 소식을 알린 현아 & 용준형과 민경훈,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선 방탄소년단 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게 된 뉴진스, 트로트계의 큰 별 현철 별세, 7월 컴백 소식을 알린 카라의 맏언니 박규리의 부상 소식이 있습니다. 뉴스인스타와 함께 놓친 7월의 연예계 소식을 알아봅시다. [ 경기신문 = 이윤경기자 ]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 제공입니다.
스타들의 패션으로 고민을 해결해 보는 시간 ‘스룩(sLook)’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스룩은 ‘페스티벌에 갈 때 입으면 좋은 스타들의 룩’을 모아봤습니다. 힙합 페스티벌에 어울릴 듯한 Y2K룩의 JD1(정동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올블랙 룩의 스트레이키즈 승민, 재즈페스티벌에 딱 어울리는 꾸안꾸 청청룩의 아이브 장원영은 역시 스타 패션의 정점을 보여주는데요. 반전매력을 뽐낼 수 있는 백리스 패션의 유다연, 핫하게 페스티벌을 즐기는 민소매 원피스의 오마이걸 유아까지 5명의 스타들과 함께 페스티벌 룩을 알아보겠습니다. [ 경기신문 = 이윤경 기자 ]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했습니다.
6월 13일 (목)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 호텔에서 JTBC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형민 감독과 배우 정은지, 최진혁, 이정은이 참석했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을 그리고 있다.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6월 1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 경기신문 = 이윤경 기자 ]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
6월 13일 (목)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 호텔에서 JTBC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형민 감독과 배우 정은지, 최진혁, 이정은이 참석했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6월 1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 경기신문 = 이윤경 기자 ]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했습니다.
6월 13일 (목)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 호텔에서 JTBC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형민 감독과 배우 정은지, 최진혁, 이정은이 참석했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의 시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을 담은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6월 1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 경기신문 = 이윤경 기자 ] *본 기사 및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