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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고객 절반, 차 구매”

‘인천사랑 GM대우차사랑’ 캠페인 시너지
대우차판매(주) 실적 작년 比 24.8% 증가

GM대우차와 수입차를 판매하는 대우차판매㈜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고객시승센터(Test Driving Center)’가 인천시민들의 ‘인천사랑 GM대우차사랑’ 캠페인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올 상반기 내수판매실적이 지난해 동기대비 24.8% 증가를 보였다.

30일 대우자판에 따르면 인천, 서울, 부산, 광주 등 전국 10개소의 고객시승센터에서 지금까지 시승한 누계인원은 7만7천500명이며 월평균 약 2천500여명의 고객들이 시승을 하고 있다. 또 이 가운데 52%의 고객이 차량을 구매 한 것으로 나타나 시승센터가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임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인천지역 고객시승센터는 2007년 상반기 전국 시승고객 1만5천명의 28%에 육박하는 4천200명의 고객이 시승을 했고 특히 이중의 58%인 2천400여명이 차량을 구매해 전국에서 가장 높은 시승율과 차량 구매율을 보였다.

이처럼 인천지역이 시승고객과 차량 구매율이 가장 높은 이유는 지난 5월부터 범시민적으로 전개되고 있는 ‘인천사랑, GM대우차사랑’ 캠페인과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기 때문으로 보여 향후에도 큰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우차판매(주) 인천본부장 김광겸 상무는 “지금이야 말로 전 인천시민이 하나로 뭉쳐 ‘인천사랑 GM대우차 사랑운동’ 등과 같이 지역주민과 향토기업이 서로 윈-윈(WIN-WIN)하는 모범적인 사례를 앞장서 만들어 나감으로써 향토기업의 성장과 명품도시 ‘인천’ 건설을 위해 박차를 가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차판매(주)는 향후 고객시승센터를 현재 10개소에서 총 24개소로 확장 운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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