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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고품격 수도서비스 제공

동두천시의원 초청 시민 개선사항 등 간담회

 

한국수자원공사 동두천수도서비스센터(단장 이남연)는 지난 28일, 동두천시 형남선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에게 지방상수도 위탁이후 그 동안의 사업운영성과와 사업계획을 보고하고 시민들의 요구 및 개선 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센터는 동두천 시민의 오랜 숙원이었던 깨끗하고 안정적인 수돗물의 공급을 위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수질위기 대응체계 구축으로 한탄강 수질악화시에 혁신적 정수처리기술 능력 향상과 팔당에서 생산된 수돗물과 연계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고객서비스에는 최고가 없으며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자 CS혁신팀인 ‘365수도서비스반’을 운영하여 연중무휴 24시간 수도서비스를 제공할 뿐만아니라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요금납부 방법을 다양화하여 고객이 체감하는 차별화된 고품격 수도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7억원의 체납액을 획기적으로 감축하는 등 상수도 경영개선에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룬 것으로 나타났다.

노후관 교체와 누수방지를 위해서는 지난 2년간 18.2km에 이르는 불용관 폐쇄와 블록시스템 구축 등 시설현대화로 유수율(생산된 원수중 최종고객에게 전달되는 양의 비율)을 2009년 1월말 75.4%까지 올렸다.

상수도 위탁전 60.7%였던 유수율을 계획보다 2년이나 앞당긴 2011년부터 8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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