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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두천 수도서비스 센터 혁신 상수도 운영위 개최

한국수자원공사 동두천수도서비스센터(단장 이남연)는 23일 동두천시 통장협의회 회장 및 새마을 부녀회장들로 구성된 고객운영위원 16명을 초청하여 그 동안의 지방상수도 운영성과를 알리고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나누는 기회를 가졌다.

센터는 지난 2년간 혁신적인 수도서비스 컨텐츠를 발굴하여 동두천 시민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와 유수율이 급격하게 상승함으로써 행정안전부, 경기광주시, 파주시, 영주시 등 정부와 지자체에서 벤치마킹을 하는 선도적 지방상수도 운영 모델로 부각되고 있다.

또한 한탄강의 수질악화 위험에 대응한 정수처리기술 향상과 더불어 체계적인 수질위기관리체제를 구축하여 깨끗한 수돗물을 시민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왔다.

특히 노후관 교체와 누수방지를 위해서는 지난 2년간 17km에 이르는 불용관 폐쇄와 블록시스템 구축 등 수도 시설과학화로 위탁전 60%에서 2009년 6월말 현재 평균 유수율을 77%까지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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