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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포시 “시민 만족 민원서비스 개발 최선”

민원봉사과 장태진 민원봉사대상 본상 수상

 

군포시 민원봉사과 장태진(47. 팀장, 사진)이 행안부와 SBS가 공동주관한 제13회 민원봉사대상 본상을 최근 수상했다.

민원봉사대상은 매년 국민에게 봉사하고 민원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일선 지방공무원과 농협 직원에게 주어진다.

전국적으로 대상 1명, 본상 15명, 특별상 3명이 선정되며 본상을 수상한 장태진씨는 본상과 상금 500만원을 수여받았다.

또 해외연수의 특전과 함께 특별승진도 가능하게 된다.

장태진 팀장은 지난 1990년 지적9급으로 공직에 첫 발을 들이고 현재 민원봉사과에서 지적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장 팀장은 그동안 지적민원 1회방문처리제 운영을 통한 원스톱민원처리제정착, 부동산중개업자 명찰패용을 통한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 부동산 등기부등본 무인민원발급기 민원실내 설치 등 시민편의 민원제도를 적극 추진했다.

또한 소외계층 가정도우미 방문사업, 공무원 방범봉사대활동, 위기가정후원과 군포사랑장학회 후원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높이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장 팀장은 “나보다 헌신적인 분들이 많은데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시책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 팀장은 지난 2008년 군포공직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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