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구연맹이 올 시즌 프로축구에서 득점왕을 예약하고 역대 경기당 최다 득점률을 기록한 유병수(인천 유나이티드)의 최종 득점수를 맞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병수의 ‘K리그 경기당 최다 득점률’ 기록 달성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비상! 유병수, 도전! 득점왕’이란 제목으로 득점왕을 눈앞에 둔 유병수가 올 시즌 정규리그에서 총 몇 골을 넣을지 예상해보는 퀴즈 이벤트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정답과 응원메시지를 적어 리그 최종전이 열릴 다음 달 7일 경기 시작 전까지 이메일(event@kleague.com)이나 K리그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 또는 트위터(@kleague)로 응모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유병수가 사인한 K리그 공인구(1명)와 유니폼(상의 1명)을 선물로 주며 당첨자 명단은 11월 8일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 시즌 26경기에서 22골을 터트린 유병수는 2위 에닝요(전북 현대·14골)보다 8골이나 앞서 득점왕 자리를 사실상 예약했고 현재 경기당 0.85골로, 남은 두 경기 성적에 상관없이 2005년 울산 현대의 마차도가 세운 0.76골의 경기당 최다 득점도 경신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