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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도 TP, 기업지원 컨택센터 개설 이달 가동키로

다양한 기업애로 해결사 역할 ‘톡톡’
‘회원제’ 도입… 맞춤형 컨설팅 지원 제공

송도테크노파크(원장 이윤, 이하 송도TP)가 본격적 기업지원에 나섰다.

9일 송도TP에 따르면 지원기업을 방문해 기업의 애로사항과 관심사항을 수렴해 송도TP가 해야 할 기업지원에 대한 큰 틀을 마련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지난 4월 한달 간 지원기업 9곳을 방문했고 4월 22일에는 입주기업 대표를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또한, 체계적인 기업지원을 위해 그간 준비해 온 기술경영통합지원시스템을 갖춘 '송도TP 기업지원 컨택센터'를 개설, 5월 하순부터 본격 가동한다.

컨택센터는 중소 벤처기업의 애로사항을 상시 접수하여 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업 내·외부 지원자원(사업, 장비, 인력, 컨설팅 등)을 연계해 줌으로써 다양한 기업 애로를 해결할 수 있는 창구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송도TP는 콘택센터 개설을 계기로 ‘회원제’를 도입, 기업지원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로 했다.

송도TP 회원기업이 되면 기업지원 전문가를 통한 기업진단과, 기업분석, 전략수립 등의 종합적인 기업분석을 비롯해, 그에 따른 맞춤형 컨설팅 지원이 이뤄진다.

아울러, 체계적인 기업육성지원 프로그램을 통한 장기 관점의 기업지원 로드맵 제시와 유관기관들의 지원사업 연계를 통한 기업 애로사항 해결, 각종 기업 지원 정보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회원기업 자격은 송도TP 입주기업 및 지원을 받은 기업, 기타 송도TP와 상생할 의지를 가진 우수 기술기반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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