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특급 체험형 이벤트가 개최된다.
최근 국내외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뽀로로 놀이동산 ‘뽀로로의 신기한 놀이터’와 겨울철 활동량이 적은 어린이를 위한 실내 어린이 레이싱 테마파크 ‘송도레이싱파크’가 송도에서 펼쳐진다.
‘뽀로로의 신기한 놀이터’는 오는 16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100% 맞춤형 놀이 공간으로 구성된 이번 체험전은 100여 명이 동시 수용 가능한 ‘에어바운스랜드’, 모래를 이용한 ‘모래사장’과 ‘샌드아트’, 애니메이션에서 튀어나온 듯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숲 속 놀이터’, 맛있는 브라우니를 만들 수 있는 ‘베이커리’, 캐릭터들의 춤과 음악을 엿볼 수 있는 ‘싱어롱쇼’,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낚시놀이’, ‘그림놀이’ 등이 운영된다.
또한 3살 미만 유아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영아존’이 따로 마련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겨울철 추위로 움츠린 아이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자동차 체험전 ‘송도레이싱파크’로 21일터 내년 3월 4일까지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2홀에서 개최된다.
‘송도레이싱파크’는 1천300평 초대형 규모의 실내 자동차 체험전으로, 아동의 작동능력과 순발력을 신장시켜줄 수 있는 ‘전동카트존’, 대형 슬라이딩 바운스로 이루어져 아찔한 스릴감을 즐길 수 있는 ‘바운스 슬라이드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 하이킹존’,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시뮬레이션’, 미니카 경주를 통해 성취감 고조 및 순발력을 키워주는 ‘무선자동차 경주존’, 유아들을 위한 ‘부릉부릉 키즈존’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들이 준비되어, 추운 겨울에 온가족이 함께 따뜻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가족단위 나들이 코스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