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가 가족이 함께 독서·소통하는 문화 확대를 위해 산본2동 주민센터 주관으로 ‘제2회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우리가족 독후감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어린이의 독서습관을 키우고, 독서를 통한 가족 간의 대화를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참여를 원하는 개인 및 가족은 18일부터 7월31일까지 산본2동을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sangkyu2002@korea.kr)로 독후감을 제출하면 된다.
대상 도서는 별도로 제한하지 않으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독후감을 제출할 경우 심사시 가점이 부여된다.
독후감 분량은 어른의 경우 A4 용지 2장, 어린이의 경우 A4 용지 1장이 권장된다.
시는 최우수 1가족, 우수 2가족, 장려 3가족, 특별상 2가족을 선발해 시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시상식은 오는 9월 산본2동 한마음축제에서 진행된다.
최인엽 산본2동장은 “가족이 함께 책을 읽고, 독후감을 같이 쓰며 서로의 감정과 생각을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면 군포에 행복한 가정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족사랑까지 두텁게 할 수 있는 경진대회에 많은 가족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독후감 경진대회 참여 방법 등 더욱 자세한 공모 내용은 산본2동(☎031-390-8641, 852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