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널리 알리세요.”
인천시유망중소기업연합회는 14일 오전 로얄호텔 영빈관 2층에서 인천지역 유망 중소기업 150여 개 사가 참가한 가운데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행사를 가졌다.
인천테크노파크(이하 인천TP)를 비롯해 인천시, 한국산업단지공단 주안지사, 인천대 산학협력중심대학육성사업단 등의 후원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홍보 경쟁력이 낮은 중소기업이 SNS를 활용한 마케팅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적으로 날로 확산되고 있는 SNS에 대한 개념과 페이스북, 트위터를 활용한 기업제품 홍보요령 및 성공사례 등 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자세히 소개했다.
인천시유망중소기업연합회는 이날 주제발표를 통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개요와 동향 ▲소셜미디어 운영사례 ▲SNS 구축 및 성공사례 및 애로컨설팅을 벌였다.
한편, 인천TP와 인천시유망중소기업연합회는 지난 8월 상호협력 프로그램 공동수행 및 추진, 기술지원 인프라제공 및 정보교류, 교류협력을 위한 공동 행사 개최 등 상호협력 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