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 (목)

  • 흐림동두천 22.6℃
  • 흐림강릉 29.3℃
  • 서울 23.3℃
  • 흐림대전 27.4℃
  • 흐림대구 28.8℃
  • 흐림울산 27.9℃
  • 흐림광주 27.1℃
  • 흐림부산 25.2℃
  • 흐림고창 28.0℃
  • 흐림제주 31.4℃
  • 흐림강화 23.5℃
  • 흐림보은 26.2℃
  • 흐림금산 27.8℃
  • 흐림강진군 27.4℃
  • 흐림경주시 28.1℃
  • 구름많음거제 26.0℃
기상청 제공

KT위즈 ‘체험 야구’로 수원시민에 다가가다

화성문화제서 행사 진행
‘지역 밀착 마케팅 가을편’
팬들에게 여가문화 제공

 

정식 창단을 앞두고 본격적인 지역 밀착 마케팅에 돌입한 프로야구 10구단 KT 위즈가 연고지인 수원시가 개최한 제50회 수원화성문화제에서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KT 위즈는 수원화성문화제가 열린 지난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수원 화성행궁 광장에서 ‘지역 밀착 마케팅 가을편’을 진행했다. 이번 KT의 지역 밀착 마케팅은 주말을 맞은 연고지 수원시민들에게 즐거운 여가문화를 제공하고 야구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임으로써 시민들과 함께 하는 구단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KT 위즈는 배팅 및 피칭머신 등을 설치, 야구팬들에게 보는 야구를 넘어서 체험하는 야구, 즐기는 야구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KT 위즈의 로고가 담긴 사인볼, 모자, 돗자리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참가자들에게 증정했다.

이와 함께 지난 프로야구 10구단 창단 유치 경쟁 때 수원시와 KT의 야구단 창단을 전폭적으로 지지했던 수원시 야구 동호회인 ‘카이저스(cafe.naver.com/kaizers)’의 회원들이 문화제 시민 퍼레이드에 참가해서 홍보 현수막을 설치하고, 시민들에게 야구공을 제공하는 등야구단 알리기에 적극 동참했다.

한편, KT 위즈는 다음달 18일부터 이틀간 수원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리는 2013 수원 정보과학축제에도 참여, 지역 밀착 마케팅을 통한 팬 베이스 확대 및 구단 이미지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