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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 신고·경찰 민원불편 전화주세요”

의정부署 치안콜 매니저 센터
경기도내 첫개소… 애로점 개선

 

의정부경찰서는 지난 19일 경기경찰청 최초로 경찰 신뢰도 제고 및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치안 콜 매니저 센터’를 개소했다고 20일 밝혔다.

‘치안 콜 매니저 센터’는 112신고 및 경찰서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전문 상담요원이 민원처리 과정에서 있었던 애로사항 및 불편사항 등을 듣고 개선해 국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좀 더 귀를 기울이고 국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치안정책을 펼치기 위한 의정부경찰서만의 민원 만족도 향상 시스템이다.

특히 민원인 전화응답률이 높은 시간대인 오전(10~12시)과 오후(2~5시) 2차례 전문 상담요원(여경 1명, 행정관 1명)이 전화 상담을 통해 불편사항뿐만 아니라 추가 민원제기시 해당 기능에 즉시 인계해 신속한 민원 답변 등을 통해 민원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성권 서장은 개소식에서 “치안 콜 매니저 센터를 통해 주민의 불편사항과 민원사항을 해소하고 진정 주민이 원하는 4대 사회악으로부터 안전하고 행복한 의정부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박광수기자 k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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