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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청소년육성재단, ‘고객서비스헌장’ 선포… 감동행정 실현

서비스 개선 등 노력 결의
정홍자 대표이사 청렴교육 진행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은 지난달 31일 만안청소년수련관 2층 도담소극장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마인드 함양 및 감동 행정 실현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재단은 ▲고객서비스헌장 선포를 통한 대내외 실천 의지 선언 ▲공통서비스이행기준 마련 및 홈페이지 게재 ▲서비스마인드 제고를 위한 친절교육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공표 ▲이행도 평가를 통한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해 노력하기로 결의했다.

이어 재단의 정홍자 대표이사가 직접 강의에 나서 서비스 가치의 중요성과 청렴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정 대표이사는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은 이미 우리 시대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지 오래고 그 기본은 친절과 청렴이며, 모든 업무에서 친절과 청렴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고 강조했다. /안양=장순철기자 j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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