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재단은 ▲고객서비스헌장 선포를 통한 대내외 실천 의지 선언 ▲공통서비스이행기준 마련 및 홈페이지 게재 ▲서비스마인드 제고를 위한 친절교육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공표 ▲이행도 평가를 통한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해 노력하기로 결의했다.
이어 재단의 정홍자 대표이사가 직접 강의에 나서 서비스 가치의 중요성과 청렴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정 대표이사는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은 이미 우리 시대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지 오래고 그 기본은 친절과 청렴이며, 모든 업무에서 친절과 청렴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고 강조했다. /안양=장순철기자 j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