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수원점은 봄꽃 개화 시작에 맞춰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Lovely 청바지 Fair’와 ‘SPRING 나들이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Lovely 청바지 Fair’ 행사에는 게스, 플랙진, 리바이스를 포함해 총 21개 브랜드가 참여, 행사 기간 중 주말에는 100% 당첨 행운의 룰렛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스는 그룹전을 개최해 데님, 슈즈, 가방, 언더웨어를 한자리에 모았다.
리바이스, CK진, 버커루 등 정통진 브랜드가 참여해 5만9천 원 균일가로 청바지를 판매하고, JEEP, MLB, NBA 등 2만9천원 균일가로 티셔츠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청바지와 함께 나들이 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맨투맨, 스냅백 등도 함께 선보인다.
또 SPRING 나들이 대전 행사에서는 가족 나들이 고객을 위해 아웃도어, 스포츠, 아동복 등을 종합적으로 진행, 컬럼비아 티셔츠 5만3천원, 르까프 바람막이 3만원, 아디다스키즈 운동화 3만9천원 등 봄철에 맞게 실속 아이템들로 기획했다.
롯데백화점 수원점 관계자는 “행사 기간 중 청바지 브랜드 소개와 청바지 관리법 영상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며 “또한 10만 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롯데시네마 티켓(200명) 사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상훈기자 l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