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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도시관리공사,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소비자권익 인식·서비스 강화

 

 

 

광주도시관리공사는 최근 최성기 노조위원장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 권익 인식제고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선포식’을 개최했다.

소비자 중심경영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모든 활동이다.

이날 공사는 선포식을 통해 남기숭 기획경영실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해 소비자 중심체계를 구축하고 소비자의 불만관리 및 프로세스 등 고객 중심의 운영시스템을 정착시켜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을 추구하는 경영을 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유숭하 사장은 “노·사가 함께 체계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모든 사업이 소비자의 관점에서 운영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때 시민을 위한 공사가 될 것이며 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도시관리공사는 2018년부터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고객모니터링운영을 시행중에 있다. /광주=박광만기자 km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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