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일본의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를 RPG 게임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넷마블은 1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RPG 게임 제2의 나라에 일본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지브리 애니메이션 음악을 제작한 음악감독 ‘히사이시 조’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이 같이 밝혔다.
심병희 넷마블 마케팅실장은 “지브리 감성과 철학이 들어간 ‘제2의 나라’에 히사이시 조가 광고모델로 잘 부합해 발탁했다”며 “실제 게임에 히사이시 조의 음원이 활용돼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넷마블은 추후 히사이시 조 지휘에 맞춰 ‘제2의 나라’ 테마곡을 연주하는 도쿄 필하모니 교향악단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이 올해 상반기 출시할 ‘제2의 나라’는 2016년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이 참여한 작품이다.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스토리에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을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해냈다.
한편 넷마블은 이달 14일 ‘제2의 나라’ 사전등록과 함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4일 오전 11시에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는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경기신문 = 현지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