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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제2의 나라’, 서울 도심 초대형 옥외광고로 선보여

 

넷마블이 출시 예정인 RPG 게임 ‘제2의 나라: Cross Worlds’ 홍보를 위해 서울에 초대형 옥외광고판을 설치했다.

 

넷마블은 2일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Hwall에 제2의 나라 옥외광고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게임 캐릭터 연출을 통해 서울 도심에서의 평화로움을 자아냈다. 특히 게임 속 거대 고양이 ‘우다닥’은 케이팝 스퀘어 광고판 크기에 맞춰 약 80m 크기로 제작됐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제2의 나라는 지브리의 감성과 철학이 담긴 세계관,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같은 비주얼이 특장점“이라며 ”이를 압축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코엑스 SM타운 외벽에 설치된 케이팝 스퀘어 광고판은 규모는 가로 81m, 세로 20m 크기로 전체 면적 약 1620㎡(490평) 수준이다. 현대백화점 H-wall은 가로 37m, 세로 36m 크기다.

 

넷마블은 옥외광고판이 걸린 서울 삼성동 코엑스 부근의 일일 유동 인구가 10만명 이상이란 점에 주목하며 이번 옥외광고를 통한 홍보 효과를 기대했다.

 

한편 올해 상반기 출시될 제2의 나라는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이 참여한 작품이다.

 

[ 경기신문 = 현지용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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